티스토리 뷰

반응형


1. 영웅 회귀하다.

인류 최강의 영웅, 김성인.
그는 자신의 모든 것을 내던지며 분투했지만 세상의 멸망은 막지 못했다.
그렇게 생을 마감하나 싶었는데 어떻게 된 일인지 20년 전으로 회귀를 해버렸다.
그것도 김수현이라는 다른 사람의 몸으로...

그런데 한 가지 문제가 있었다.
김수현의 몸은 약해도 너무 약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전생의 삶보다 각성시기가 빨랐다는 것이었다.

시련의 탑.
흔히들 어비스라고 불리는 곳이다.
시련의 탑은 층을 오를 수록 강한 힘을 얻게 된다.
하지만 층수보다 중요한 것이 있었다.
그것은 바로 난이도다.
김성인이 과거에 도전했던 난이도는 8레벨.
하지만 그는 그 누구도 구하지 못했고 인류마저 멸망했다.
그리고 김수현의 몸으로 다시 한 번 기회를 얻은 그는 10레벨에 도전한다.

과연 그는 모든 층수를 10레벨로 통과해 인류를 구하게 될까요?



2. 만렙부터 레벨업

어느 날 갑자기 차신현은 이상한 동굴에 납치?된다.
그리고 그곳에는 천조무원심공이라는 책 한 권과 집에가고 싶으면 "이세계의 끝을 보아라"라는 수상한 메시지창이 전부였다.
집에 가고싶다는 일념으로 10년간 천조무원심공을 터득했지만 그것은 시작에 불과했다.

튜토리얼을 완료했다는 메시지를 받고 이동된 곳은 다름아닌 무림세계였다.
차신현은 그렇게 무림에서 140년을 살아간다.
이제는 외공만렙, 내공만렙 강호무림의 명실상부한 천하제일인이 되어버린 차신현은 갑작스럽게 지구로 귀환하게 된다.

그런데 어째 뭔가 많이 달라져 있다?
던전에서 몬스터가 튀어나오고 헌터가 상태창으로 레벨을 올리는 세상이었다.
시간도 고작 14년밖에 지나지않았고 말이다.

사실 차신현에게는 이딴건 아무래도 상관이 없었다.
차신현의 관심은 오로지 자신을 오랜시간 방치해 천조무원심공을 익히게 만든 자에게 복수하는 것 뿐이었으니까.

과연 차신현은 자신을 오랜시간 무림세계에 처박아둔 이를 찾아내 복수를 하게 될까요?

 


3. 쥐뿔도 없는 회귀

이세계 에리아 에 소환된 평범한 중학생 이성민 아무런 재능도 기연도 없이 오로지 살아남기 위해 갖은 고초를 겪으며 13년을 버티지만, 결국 비참하게 목숨을 잃고 만다.
그러나 죽기 전, 우연히 손에 얻은 '전생의 돌'에 의해 과거로 회귀하게 되고 다시금 새로운 삶을 손에 얻게 된다.
하지만 여전히 재능도 뭣도 없는 쥐뿔도 없는 인생이었다.
그래도 성민에게는 전생을 살아왔던 13년이라는 기억이 머릿속에 있었다.

성민의 클래스는 노 클래스이다.
쉽게 말해 백지 상태라 할 수 있는 이 클래스는 무엇이든 배울 수 있고 특별 성장 보너스라는 것을 받는다.
이렇게만 말하면 뭔가 좋아보이지만 실상은 생태계 최하위 존재라 보면 된다.

그래도 성민은 다시 얻은 기회인만큼 모든 수단을 활용해 강해지려고 마음먹는다.

그리고 전생에는 인연이 없었던 이들과 인연을 얻게 되지만 범접할 수 없는 천재들에게 번번이 높은 벽을 느끼고 강한 열등감에 시달리게 된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굳은 의지와 결심으로 한 걸음씩 나아간다.

과연 성민은 노 클래스란 등급으로 어떤 위치까지 올라가게 될까요?


 


4. 1레벨 플레이어

올해 27살인 최현성은 3년전만해도 평범한 대학생이었지만 갑자기 아버지가 마력 역류증이라는 불치병에 걸려 가세가 기울었다.
나머지 가족들이 일을 두배로 늘였지만 여전히 돈은 부족했다.
가난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단 하나뿐이었다.
플레이어로 각성하는 것.

그런데 드디어 그렇게 바라던 기적이 일어났다.
최현성은 이제 모든 일이 잘 풀릴 것만 같았지만 심각한 문제가 있었다.
바로 레벨이 오르지 않는 것이었다.
그뿐아니라 형편없는 스텟 수치에 노 스킬이라는
저주캐였다.

그렇게 절망하던 중 눈에 들어온 이상한 고유 스킬.
현성은 자신의 고유스킬인 '판매와 구매' 의 능력을 알아채고는 놀랄 수밖에 없었다.
이 능력은 포인트를 버는 것만 벌 수 있으면 스킬은 물론이고 스텟, 아이템, 기타 등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단점도 존재했다.
첫째로는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레벨을 들켜선 안되었고, 두번째로는 포인트가 부족하면 갑자기 늙어버리는 것이었다.

과연 현성은 자신의 단점과 고유스킬을 들키지 않고 랭커가 될 수 있을까요?

반응형
댓글